다비오의 지도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최대 1,800만원의 혜택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안내

데이터가 필요한 중소·벤처기업, 소상공인 및 1인 창조기업을 위해 지원되는 정부지원 사업에 대한 안내 입니다.

데이터 바우처 지원사업이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사업으로 중소및 소상공인 및 1인 창조기업을 대상으로 데이터 기반 서비스 개발, 분석 등에 필요한 데이터 구매 를 전문기업으로부터 제공 받을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지원사업 안내(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구매가능한 다비오의 데이터 상품

다비오의 실내지도 데이터 및어스아이의 AI기술 기반 데이터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데이터 판매 및 가공 됩니다.
실내지도를 활용한 응용서비스를 기획하고 계시거나 AI 기반의 이미지 프로세싱을 통해 객체 추출 데이터와 같은 가공이 필요하다면 데이터바우처를 이용해 보세요.

실내지도 데이터

SaaS기반의 IM STUDIO을 이용해 만들어 지는 다비오의 실내지도 데이터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로 언제 어디서나 지도 데이터를 손쉽게 수정하고, 배포가능합니다. 또한, 실내지도 데이터를 API/SDK를 이용해 빠르게 웹이나 모바일 등으로 서비스로 접목 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특장점을 제공합니다.

실내지도 데이터 상품안내

EARTHEYE 어스아이 데이터

인공위성 및 항공, 드론 데이터(정사영상)를 기반으로 한 객체 추출와 변화 감지 기술은 다비오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딥러닝 엔진이며, 플랫폼 ‘어스아이(eartheye)’를 통해 라이선스 계약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 사례로는 불법 건축물 탐지, 도로 변화 감지, 재난재해 모니터링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EARTHEYE 어스아이 데이터 상품안내